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시소페어
- 무인문구점
- 문구용품 가격
- 알파문구
- 문방구창업
- 문구점창업
- 문구용품
- cj대한통운 주 7일 배송
- cj대한통운 주말
- 프랜차이즈창업
- 프랜차이즈정보공개서
- 택배 일요일
- cj대한통운 일요일
- 문구전시회
- 문구점 상권
- 문구점 사입
- 다이소 문구용품
- 문구프랜차이즈
- 문구생활산업전
- 무인문구점창업
- cj택배 일요일
- 오블완
- 티스토리챌린지
- 드림디포
- sisofair
- 문구점 창업
- 알파문구창업
- 문구 프랜차이즈
- 문구점 알바
- 유인문구점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1/02 (1)
문방구 삼촌(Stationery Uncle)의 세상이야기
문구 산업, B2B 비즈니스 노크하라
품질 차이가 없는 범용상품으로 이루어진 문구 시장 가격 이외에는 차별화 요소가 거의 없다 망해가는 대한민국이라는 우려가 터져 나올 정도로 국내 시장이 어수선합니다. 소비 심리가 크게 위축되는 경기 상황에서 B2C 시장은 크게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그나마 온라인 위주의 B2B 채널을 가진 기업들이 나름 버티고 있습니다. 그런 만큼 B2B 마켓이 유통 시장에서 받는 대우가 다릅니다. 관심을 가지는 회사도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여기에 규모가 커지면서 제공하는 물품 및 서비스도 범위도 크게 늘어나 시장 파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차기 먹거리 평가에도 치열한 경쟁 난관 온라인 B2B거래는 주로 자사의 웹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아마존, 알리바바와 같이 전문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방식으로 나뉘어 볼 ..
문구이야기
2025. 1. 2. 11:47